기아차 “주유·세차·렌터카 모두 담았다”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 출시
기아차 “주유·세차·렌터카 모두 담았다” 신개념 멤버십 서비스 출시
  • 윤현영
  • 승인 2018.11.1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SK네트웍스와 손잡고 주유·세차·렌터카 등 차량 운행과 관련된 핵심 서비스를 하나로 묶은 신개념 멤버십 프로그램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아레드멤버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가입 후 1년 동안 3만 레드포인트로 주유할인, 무료세차, 렌터카 사용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서비스 가입은 오는 16일부터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나 기아차 고객앱 'KIA VIK'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주유할인의 경우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횟수 제한 없이 월 30만원 한도 내에서 ℓ당 20원이 할인된다. 주유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 등을 보유한 경우에는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내에 위치한 세차장에서는 일·월 횟수 제한 없이 연 12회에 걸쳐 무료로 자동세차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SK렌터카를 통해 K7, 쏘렌토 등 기아차의 준대형 차급 이하 차량을 24시간 이상 대여하면 동일 차량으로 추가 24시간 연장 대여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기아차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서비스 가입하고 추가로 SK네트웍스의 모스트(Most) 앱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에게 3천원 주유 할인권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해당 할인권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NUGU candle)을 증정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기아레드멤버스 고객들이 더욱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