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남자친구' 효과?... 코오롱FnC 수콤마보니 모델발탁
송혜교 '남자친구' 효과?... 코오롱FnC 수콤마보니 모델발탁
  • 홍미경
  • 승인 2018.12.0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남자친구'로 안방극장에 컴백한 송혜교가 코오롱의 여성 신발 브랜드 모델에 발탁됐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관계자는 "여성 신발 브랜드 슈콤마보니 2019 봄·여름(SS) 시즌 모델로 배우 송혜교 씨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슈콤마보니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송혜교 씨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상품들을 잘 전달할 수 있는 모델로 판단한다"고 설명했다.

송혜교는 tvN '남자친구'에서 대세남 박보검과 호흡을 맞춰 안정적인 연기력과 특유의 섬세한 감성연기로 단 2회만에 시청률 10%를 돌파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남자친구’ 2회 시청률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가구 평균 10.3%, 최고 11.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앞서 첫 방송에 이어 2회 연속 지상파 포함 전 채널 1위를 차지하며 수목드라마 왕좌에 앉았다.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