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우르오스 새 TV 광고 온에어
유연석, 우르오스 새 TV 광고 온에어
  • 홍미경
  • 승인 2019.01.0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르오스가 새 모델로 발탁된 유연석과 래퍼 조타(이종화)가 함께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새 TV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더 무엇이 필요한가’ 라는 메시지로 남자를 제대로 알고 꼭 필요한 것만 담은 우르오스 브랜드만의 철학과 자신감을 표현했다.

광고 영상 속에서 모델 유연석은 우르오스 올인원 제품을 사용해 본적이 없는 조타(이종화)에게 자신이 직접 써본 올인원 제품의 장점으로 피부 저자극으로 순하고 하루종일 촉촉하다는 점을 꼽아 자연스러운 일상 대화 속에서 한 수 알려준다.

특히 모델 유연석은 화면 꽉 찬 클로즈 업에도 전혀 굴욕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보여주며 데뷔 후 첫 화장품 모델이라는 타이틀을 무색케했다.

우르오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생생한 광고 현장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 속에는 모델 유연석의 평소 피부 관리 노하우와 함께 우르오스 올인원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솔직한 후기가 인터뷰 형식으로 담겨 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우르오스 새 얼굴 유연석과 함께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는 ‘남자를 아니까’라는 우르오스 브랜드 슬로건을 ‘더 무엇이 필요한가’라는 메시지로 자연스러운 일상 대화 속에서 임팩트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남자 올인원 대표 브랜드로서 모델 유연석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